정보꾸러미

태양은 없다 재개봉 언제일까?

태양은 없다 재개봉

안녕하세요. 태양은 없다 재개봉 언제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배우 정우성과 이정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영화 태양은 없다에 대해 잘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1998년에 개봉한 ‘태양은 없다’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정우성과 이정재 주연의 영화입니다.  개봉 당시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았으며, 멋진 두 배우의 풋풋했던 리즈 시절을 볼 수 있는 작품이기에 더 관심이 가는 영화 입니다.

태양은 없다는 어떤 영화?

태양은 없다는 정우성과 이정재 두 배우가 시작한 우정의 시발점이 되었으며, 두 배우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평가 받습니다.

태양은 없다 재개봉

태양은 없다는 순박한 복서(정우성)와 흥신소 직원(이정재)의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하는 일마다 뭐든 안 풀리는 두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사채업계의 이야기가 중심으로 흐르고 돈과 성공을 위해선 뭐든 하는 한 남자와 돈 아니더라도 성공을 할 수 있다고 믿는 순박한 남자의 대립이 주요 관전 포인트 입니다.

화려한 조연도 볼거리

태양은 없다는 조연들의 연기도 볼거리 중 하나 입니다. 당시에는 무명이었던 박성웅도 사채업자 이범수의 부하로 나옵니다. 작품 내내 뛰어다니기만 하도 대사는 전혀 없지만 액션스쿨 1기 출신 답게 검정색 반팔 티셔츠에 드러난 다부진 체격을 보이고 있습니다.

태양은 없다 재개봉

또한 태양은 없다는 야인시대 이정재로 유명해진 연극 배우 출신 김영호의 영화 데뷔작 이기도 합니다. 영화에서는 정우성의 복싱 트레이너로 나옵니다. 그리고 각종 광고 모델로 활약하면서 이 영화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린 한고은도 볼 수 있으니 쟁쟁한 조연들의 연기도 볼 수 있는 영화 입니다.

태양은 없다 줄거리

권투선수인 도철은 후배 성훈에게 KO패 당한 후 권투를 그만둔다. 도철은 관장의 소개로 간 흥신소에서 같은 또래의 홍기를 만나게 된다. 홍기는 압구정동 30억짜리 빌딩의 주인이 되기위해 돈 되는 일이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다. 미미는 홍기가 매니저 일을 봐주는 스타가 꿈인 나레이터모델이다. 도철은 심부름센터 일을 하면서도 권투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홍기는 동네깡패 병국에게 빚을 지고 항상 쫓기는 입장이다.

태양은 없다 재개봉

도철은 펀치드링크 현상으로 자신도 모르게 거친 폭력을 행사하게되고 이일로 흥신소 사장에게 신임을 얻지만 홍기가 돈을 빼돌리는 바람에 흥신소를 떠나게 된다. 도철은 미미에게 사랑을 느껴 다가가려 하지만 스타가 꿈인 미미는 받아들이지 않는다.

태양은 없다 재개봉

병국에게 쫓기던 홍기가 도철의 돈을 갖고 도망가자 도철은 이일저일 전전하다 다시 권투를 하게 된다. 서울로 올라온 홍기는 병국과 만나 담판을 지으려하나 병국은 받아들이지 않고, 주인공으로 발탁된 미미는 촬영직전 다른 후보에게 여주인공역을 내주게 되고, 홍기, 미미모두에게 결별을 고한 도철은 펀치 드링크 증세에도 불구하고 성훈과의 마지막 경기를 치르는데… 출처: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태양은 없다 재개봉 언제하나?

태양은 없다 재개봉 날짜는 2024년 3월 13일 입니다.

재개봉2024.03.13
개봉1999.01.09
등급청소년 관람불가
장르드라마
러닝타임108분
감독김성수
주연정우성,이정재
조연이범수,한고은,박지훈,이기열

마치며

대한민국 대표 국민 배우 정우성과 이정재의 꽃다운 나이의 연기를 감상할 수 있는 태양은 없다 재개봉에 대해 간단하게 말씀 드렸습니다. 이 영화는 영화 비트의 제작진이 그대로 투입된 영화로, 비트 역시 2024년 3월 재개봉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영화 비트 재개봉 1998년 당시의 시대상을 그대로 엿볼 수 있는 영화로 추억을 떠올리며 감상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단축 주소 : https://guideyoon.com/7if3